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대상 수상

  • 등록 2012-04-27 오후 1:41:24

    수정 2012-04-27 오후 4:08:19

[이데일리 한규란 기자] 대한항공(003490)은 27일 서울 성북구 성신여대 수정캠퍼스 성신관에서 열린 `2012년 서비스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서비스 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이화석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장(왼쪽)과 김종배 서비스마케팅학회 회장이 서비스 마케팅 대상 시상 직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비스마케팅학회는 100여명의 마케팅 전공 교수와 실무 마케팅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마케팅 관련 전문 학술 단체. 지난 2008년부터 기업들의 고객만족 성과, 재무적 성과, 발전 가능성 등을 심사해 서비스 마케팅 대상을 선정, 시상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A380 등 차세대 항공기를 도입해 서비스 환경 개선에 힘쓰고, 다양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노력을 기울인 점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   루브르박물관, 대영박물관, 에르미타주박물관 등 세계 3대 박물관에 한국어 안내 서비스를 후원하며 문화 마케팅에도 힘쓰고 있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 관련기사 ◀ ☞"세련된 외모로 서비스 품격 높인다"..대한항공, 메이크업 교육 ☞우리나라 국적 여객기, 미주 취항 40년 맞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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