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크리에이터는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1인 뷰티 콘텐츠 제작자를 의미한다.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한국 화장품(K 뷰티)의 효과적인 글로벌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해 뷰티위크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사람들, 뷰티 스토리텔러(Beauty Storyteller)’를 주제로 한국과 중국의 뷰티 크리에이터 총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관련기사 ◀
☞ 아모레퍼시픽, '2억 달러 수출의 탑' 수상
☞ [이기자의 株스토리]아모레퍼시픽, 도전 받는 화장품 대장주
☞ [2016 광고대상]브랜드 최우수상-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 에센스'
☞ 굳건한 아모레·LG생건…요동치는 3위 쟁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