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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조사는 올해 7~8월 두 달 간 63개 산업 258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기업의 2014~2015년 경영성과, 학회 전문가그룹의 심층평가, 전국 5대도시 만 20~59세 남녀 대상 온라인 조사 등 과정을 거쳤다. 조사항목은 △경영성과 △인재존중 △창조경영 △리더십 등 22개 항목이다.
최병호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팀장은 “고객편의를 높이고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는 당사의 노력이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품격있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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