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편집부] 남태평양의 인기 휴양지 PIC괌의 정취를 도심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PIC 페스티벌’.
PIC 코리아는 오는 7월 20일부터 30일까지 전국 5개 롯데호텔(서울/월드/부산/제주/울산)과 캐리비안베이에서 ‘PIC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PIC 페스티벌’은 괌 최대 특급 호텔인 PIC괌의 인기 디너쇼인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공연단이 직접 내한하여 화려한 민속 춤 공연을 펼친다.
이번 디너쇼는 괌 정부 관광청의 ‘최우수 공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현지 디너쇼의 하이라이트를 모아 재구성한 공연으로, 각국의 관광객들이 괌 현지에서 극찬한 볼거리를 만끽할 수 있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에는 PIC괌 셰프가 선보이는 요리를 직접 즐길 수 있는 ‘마이크로네시안 푸드 페스티벌’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의 인기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 7월 22일 ~ 27일까지 개최되며, PIC괌 뷔페레스토랑 스카이라이트에서 소개되던 인터네셔널 뷔페 메뉴들을 메인으로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7월 한 달 동안 롯데호텔과 함께 해당 패키지 및 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PIC괌/사이판 골드카드 숙식권이 제공되는 행운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PIC 코리아 홈페이지(www.pic.co.kr)에서는 ‘PIC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를 스크랩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PIC의 고급 보스톤 백과 겐조 향수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7월 한달 동안 개최한다.
▶ 관련기사 ◀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나만의 휴가법
☞“만다린 오리엔탈 산야에서 가족과 특별한 재충전을”
☞발 아래 푸른 호수… 저 멀리 만년설 그냥 느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