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기존 비빔면에 우동 국물 스프를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총 500만개 분말 스프를 추가로 제작해 봉지 당 1개씩 담았다. 국물 스프는 가쓰오부시로 맛을 내 감칠맛을 살렸다. 종이컵 1개 분량의 뜨거운 물에 넣어 비빔면과 함께 먹으면 된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패키지도 변경했다. 특유의 파란색 바탕에 눈 덮인 풍경을 형상화 해 포근함을 더했다. 겨울 한정판 제품 출시에 힘입어 국내 계절면 중 처음으로 연간 1억개 판매를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비빔면 액상 스프만 따로 제품화 한 ‘팔도 만능비빔장’을 선보였다. 1회용 소포장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해외여행 등이 증가하는 여름철에는 70만개 이상 팔리며 야외활동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팔도 관계자는 “1984년 출시한 팔도비빔면은 차갑게 먹는 라면 시장을 처음 개척한 원조 비빔라면”이라며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색다른 한정판 제품 출시를 통해 사계절 별미면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