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은 2011년 국내판매를 중단한 보글보글 찌개면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지난 1일자로 재출시됐다.
최근 한 달간 매출은 라면시장 10위권 수준으로, 국물라면 비수기임을 감안하면 향후 본격적인 매출 증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이다.
농심은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보글보글 부대찌개 큰사발면’을 출시하며 부대찌개라면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목표다. 농심은 보글보글 부대찌개 큰사발면을 편의점 채널과 젊은 연령층의 고객을 집중 공략하기로 했다.
▶ 관련기사 ◀
☞ 라면 '부대찌개' 경쟁..오뚜기도 '부대찌개 라면' 출시
☞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출시..체험단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