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 새단장

車제작과정 영상, 온라인 견학신청 기능도
  • 등록 2012-02-20 오후 1:44:40

    수정 2012-02-20 오후 1:44:40

[이데일리 원정희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회사소개, IR, 브랜드 등 다양한 기업문화정보를 담은 `현대차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http://pr.hyundai.com)`를 새단장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한 기업문화홍보사이트는 IT 기기에 관계없이 하나의 소스로 여러 해상도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한 레이아웃의 `플렉서블 UI(User Interface)`를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따라서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다양한 브라우저와 해상도를 가진 기기들과 호환된다. 향후 새로운 해상도의 기기가 나오더라도 해상도를 자동으로 인지해 반응하기 때문에 하나의 웹사이트로 최적화된 서비스가 가능하다.  
단계적으로 정보를 구체화하는 메뉴 구조를 통해 사용자가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기업문화홍보사이트는 H 뮤지엄, H 투어, 소개, 브랜드, 소식, 활동, R&D, 채용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H뮤지엄은 지난 1967년 현대차 설립부터 시대의 흐름에 따른 성장 발자취를 역사 제품 광고 등 다양한 콘텐츠로 새롭게 구성했다. H 투어는 자동차의 탄생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기술발전과 설계부터생산에 이르는 자동차 제작과정을 소개했다. 이트에서 바로 공장 견학 신청도 할 수 있다.

현대차는 앞으로도 이 사이트를 통해고객을 위한 다양한 보 제공은 물론 고객과 소통의 장을 넓혀 친밀한 기업이미지를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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