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인기 그림책 구름빵 앱, 하루 반값에 사세요"
KT(030200)는 6일 하루 아이패드용 그림책 애플리케이션(앱) `구름빵`을 반값(2.99달러)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구름빵`은 프랑스, 독일, 일본 등 해외 6개국에 출간돼 50만부 이상 팔린 국산 창작 그림책이다. 2005년 볼로냐 도서전에서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로 주목 받고 있으며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됐다.
한솔교육과 한글과컴퓨터가 함께 제작한 `구름빵` 앱은 한글과 영어로 읽고 들을 수 있으며, 퍼즐 맞추기, 색칠 놀이, 빵 만들기 등의 즐길 거리도 탑재했다.
KT는 `구름빵`을 구매한 후기(인증 사진을 포함)를 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작성한 후, 해당 인터넷 주소를 한글과컴퓨터 공식 블로그(http://thatcom.tistory.com/187)에 남긴 고객 중 220명을 추첨해 DMB 수신기, 블루투스 키보드, 기프티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 ▲ 구름빵 |
|
▶
Digital쇼룸 태블릿PC 관련 동영상 보기◀
☞
태블릿PC `줌`, 구글 향기만 짙게 풍겼다
☞
블랙베리 태블릿PC `플레이북` 미리보기
☞
`태블릿戰 후끈..세계 이동통신전시회 현장`
☞
'아이덴티티 크론' 써보니..
☞
[신간] 앱경영 시대가 온다
☞
[신간]아이패드 200% 활용 7일만에 끝내기
☞
태블릿PC 인치戰이 점입가경이다▶ 관련기사 ◀☞KT, 사업방향 협력사와 공유.."동반성장 도모"☞`고객정보 불법수집`..법원, KT에 벌금 1000만원☞아이폰 유저도 KT 올레마켓 이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