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전략 부문에서‘L4S’가 최우수팀, ‘고마워영탁아’와 ‘지천명’이 우수팀, ‘십년지기’, ‘샨열라’ 및 ‘BORN DOYAGE’가 장려팀으로 선발됐다. 슬로건 부문에서는 김도원 군이 대표로 수상했다.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지난 2011년부터 ‘아시아나 드림윙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드림윙즈 5기는 지난 3월 시작됐다. 지원자가 총 1280팀(1600명)에 달했고 이 가운데 15팀(27명)만이 최종 프리젠테이션인 ‘드림페스타’에 진출했다. 최종 인원들은 지난 8일 아시아나항공 본사를 방문해 각종 시설들을 견학하고 마케팅 실무진과 미팅을 갖는 등 마케팅 전략의 완성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중국 최대 가상 결제시스템인 알리페이를 이용한 마일리지 및 부가서비스 확대 방안’을 기획해 최우수팀으로 선발된 ‘L4S’의 이경민(27) 군과 최재혁(25) 군은 “이번 아시아나 드림윙즈 공모전을 계기로 미래의 중국 마케팅 전략가가 되기 위한 자신감을 얻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
☞ [특징주]금호산업·아시아나, 금호터미널 재인수 소식에 강세
☞ 금호아시아나, 금호고속 재인수한다
☞ "아시아나, 스마트폰으로 마일리지 업그레이드 하세요"
☞ 아시아나 "기내 안전문화는 기본교육에서 시작"
☞ 금호아시아나, 故 박성용 회장 10주기 추모음악회 열어
☞ 아시아나항공, SNS 회원 대상 기내식 체험행사 열어
☞ [특징주]유가 하락에 항공주 상승…아시아나 8%대 강세
☞ 아시아나, 가족사랑 캠페인 2탄 실시.."아름답다 말하세요"
☞ 금호아시아나, '쿨비즈' 시행..여름철 에너지 절약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