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디스플레이는 27일 중국 광동성 광저우시에 위치한 중국 특허청 산하 광동심사센터에서 150여명의 특허심사관들을 대상으로 AIT(Advanced In-cell Touch) 등 LG디스플레이의 주요 기술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서 강인병 최고기술책임자(CTO, 전무)가 회사와 주요 기술을 소개한 후 이득수 융합기술연구팀 연구위원이 터치기술 전반과 LG디스플레이의 독자기술인 AIT 기술에 대해 설명했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모바일 제품들의 글로벌 격전지인 중국 시장에서 AIT 등 모바일 관련 LG디스플레이의 고유 핵심 특허를 출원, 등록 및 보호하는 데 있어 유리한 여건을 조성하기 위한 적극적 특허경영의 일환”이라며 “LG디스플레이의 앞선 기술 개발 능력을 확실히 인식시키고 특허청과의 교류와 협력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중국 내 특허권을 양적, 질적으로 확대하는 계기와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 전무는 “LG디스플레이가 최근 5년간 해외특허 출원건의 30%가 넘는 1900여건의 특허를 중국에서 출원하는 등 중국 특허를 강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
☞ LG디스플레이, 재고관리·가동률 조정..수익성 개선 추진
☞ "올레드TV 내년 100만대 이상 판매"-LG디스플레이 IR(상보)
☞ LG디스플레이, 세트 수요 축소·판가 하락에 영업익 30% 감소(상보)
☞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익 3329억..전년비 29.8% 감소
☞ LG디스플레이, LG화학 OLED 조명사업 넘겨 받아
☞ 한상범 LGD 사장 “디스플레이업계, 게임의 룰 바꿔야”
☞ 박종현 LGD 책임연구원, 세계 3대 인명사전 '마르퀴즈 후즈 후' 등재
☞ 한상범 LGD 사장 “디스플레이 산업 위기 ‘올레드’로 극복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