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 위치한 팝업스토어에서는 네이버 샵윈도에 입점해 있는 25개 트렌드샵들의 의류, 가방, 신발, 핸드메이드 소품 등의 개인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판매되는 상품들은 행사가 종료된 이후에도 네이버 샵윈도를 통해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1:1쇼핑톡과 네이버 페이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이정엽 커머스파트너센터장은 “부산에서 올라온 언띵커블 매장과 같이 다른 지역 고객들과 접하기 어려웠던 각 지역의 중소상공인들이 개인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소상공인들이 네이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많은 기회들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특징주]NAVER, 닷새 만의 반등.. '너무 내렸나'
☞온라인서 쉽고 재미있게.."소프트웨어야, 놀자" 주간 운영
☞[전일 특징주]②포스코·네이버, 볕들날은 언제…52주 신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