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업계에 따르면, 온미디어는 3월부터 콘텐츠 자체 제작 비중을 이전에 비해 100% 가량 확대키로 했다.
달러/원 환율이 1500원대를 넘나드는 고환율 상태가 지속됨에 따라 미국을 비롯 해외에서 들여오는 외화 수입비용 부담이 커지자, 이를 해소하기 위해 콘텐츠 자체 제작을 확대키로 했다.
온미디어는 우선, 20~3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한 채널 온스타일의 `프로젝트 런웨이 KOREA`가 시청률에서 6주 연속 1위를 기록하자 시즌 2 제작을 검토중이다.
또 비만녀들의 다이어트 경쟁으로 인기를 끌었던 `다이어트 워`를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 출연자들의 현재 모습을 담은 스페셜 프로그램 `다이어트 워 라이프 체인지 스토리3`를 상반기 중 방영한다.
바둑TV에서는 바둑의 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생방송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생생! 바투한판`을 지난 7일부터 생방송하고 있다.
이영균 팀장은 "앞으로 차별화된 기획과 제작비 대비 효율적인 소재를 통해 채널별 타겟에 어필하고 호응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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