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면세점서만 팔던 ‘미사키’ 쥬얼리 출시

16일부터 인터넷·모바일서 판매
  • 등록 2016-12-16 오전 10:03:31

    수정 2016-12-16 오전 10:03:31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GS샵은 그동안 면세점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진주 전문 쥬얼리 브랜드 ‘미사키’(Misaki)를 인터넷·모바일을 통해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브랜드를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6월 처음 선보인 알메리아(ALMERIA) 컬렉션을 포함해 총 90여종의 미사키 제품을 선보인다.

미사키는 1986년 모나코에서 탄생한 진주 전문 브랜드다. 인류의 가장 오래된 보석인 진주를 많이 연마하지 않고 자연에서 생성된 그대로의 순수함을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창립 후 약 20년 동안 전 세계 항공사,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던 미사키는 국내 인터넷몰 중 단독으로 GS샵과 손을 잡았다. GS샵은 내년 데이터 방송인 ‘GS 마이샵’을 통해서도 미사키를 판매할 계획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