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총괄부] 한국주거문화대상에서웰빙 아파트 부분 대상을 받은 삼송우남퍼스트빌이 잔여 세대 미계약분에 대하여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받고 있다.
지하 2층, 지상 1층~27층 7개 동 611세대의 삼송우남퍼스트빌은 높은 녹지율과 쾌적한 주변환경 낮은 용적률이 장점이다. 그리고 다른 아파트와 달리 서비스면적을 최대한으로 늘려 실사용면적을 크게 늘렸다.
| 한국주거문화대상에서웰빙 아파트 부분 대상을 받은 삼송우남퍼스트빌이 현재 분양 중이다. |
|
삼송우남퍼스트빌은 단지 앞 버스정류장 등으로 편리하게 교통이용이 가능하며 근처 삼송역을 이용 시 광화문까지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또한 삼송지구와 원흥지구 강변북로를 연결하는 원흥-강매 간 도로 완공을 앞두고 있어 제2자유로, 자유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이용이 수월해진다.
인근에는 신원초, 신원중, 개교 예정에 있는 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북한산, 고릉천 등 푸른 녹지의 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앞으로 삼송테크노밸리, 신세계 복합쇼핑몰 등이 완공되면 생활여건이 더 좋아질 전망이다.
삼송우남퍼스트빌은 전 세대 양도세 비과세 혜택과 함께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900만원대의 분양가와 발코니확장비 정액제, 그리고 계약금 5%+5% 분납할수있어많은 수요자에게 인기를 받고 있다.
한편 삼송우남퍼스트빌 분양문의는 전화(02-3157-4311)로 가능하다.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