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삼성증권은 지난 7월 1일 오픈한 블로그 `태평로의 유쾌한 팝C 이야기`의 누적 방문자가 오픈 2개월만인 지난 3일 6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블로그는 삼성증권의 자산관리솔루션 POP을 의인화해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개설됐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학생과 사회초년생 등 젊은 세대와 교감할 수 있는 컨텐츠가 많이 제공된다"며 "취업, 소액재테크, 삼성증권 내부의 진솔한 이야기 등에 대해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글을 작성하고 방문자의 댓글에 즉시 답변함으로써 삼성증권과 방문자들 간의 소통창구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의 양적 확대보다는 가치있는 정보를 선별적으로 전달하는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특징주)증권株, 일제히 강세..1800선 넘나?
☞랩 시장 30조 돌파···`대박` 낼 증권사는?
☞우리금융 매각주관사 숏리스트 우리證 등 8곳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