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삼성웰스토리가 이슬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셰프 포코리’ 캐릭터를 활용해 구내식당의 문화?체험 요소를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 이슬로 작가와 고객이 함께한 포코리프렌즈 대형 팝업존 (사진=삼성웰스토리) |
|
이번 콜라보는 이슬로 작가의 ‘포코리프렌즈’의 주인공인 다람쥐 캐릭터 포코리가 웰스토리의 셰프가 되어 맛있는 가을 파티에 초대한다는 콘셉트다.
이에 삼성웰스토리는 9~10월 두 달간 시즌 한정 메뉴로 셰프 포코리 장식과 함께 달콤한 스테비아 감자가 올라간 ‘포코리 함박 크림 파스타’를 선보인다.
특히 삼성웰스토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셰프 포코리 키링과 롤리팝 초콜릿 등 2만여 개의 한정판 제작 상품을 전국 60여 개의 주요 구내식당에서 제공한다.
삼성웰스토리는 황생가, 삼원가든 등 미식 가이드 인증 맛집부터 런던베이글, 삼송빵집과 같은 디저트 맛집까지 인기 있는 식음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음식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영역을 넘나드는 협업을 시도하며 브랜드 콜라보 선두 주자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