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지난달 31일부터 1일까지 1박 2일간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러브 앤 생큐 페스티벌’ 캠핑행사에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
또 CJ제일제당은 연말까지 주력 제품인 ‘백설 다담’을 중심으로 이동식 밥차 운영, 캠핑요리대회 진행, 샘플링 행사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박현웅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브랜드 매니저(부장)는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캠핑족들과 소통하며 캠핑 대표식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