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인 쏘나타 2차 튜익스 팩은 터보 GDi 이상 모델에만 적용되던 `다이나믹 팩`을 2.0 톱 이상 모델에 확대 적용한 것이다. 동시에 차별화된 디자인의 휠과 고성능 타이어를 포함한 `휠ㆍ타이어 팩`을 신규 출시했다.
휠ㆍ타이어 팩은 ▲다이아몬드 커팅 및 스퍼터링 공법으로 신규 개발된 18인치 프리미엄 디자인 휠(다크 그레이, 블랙 크롬 2개 색상 운영)과 ▲미쉐린사의 고성능 타이어로 구성돼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차량 계약시 원하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주문하면 출고 시 용품들이 장착된 차량을 받아볼 수 있다. 출고 후 용품의 추가 장착 및 변경은 향후 현대차 정비망인 `블루핸즈`나 블루멤버스 웹사이트(http://blu.hyundai.com)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동차를 통해 개성을 표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더 많은 고객이 차별화된 쏘나타의 매력을 누릴 수 있도록 적용 폭을 확대했다"며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튜익스 브랜드를 통해 투싼ix, 아반떼, 벨로스터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내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튜익스에 대한 소개와 구매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해외서 잘 달린 현대·기아차..`신차가 온다`
☞현대·기아차, 계획대비 플러스 성장 지속-NH
☞현대·기아차, 내수부진 해외 판매로 상쇄-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