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8은 ICO 시작 전 여러 차례의 자체 밋업 행사 진행 및 블록체인 서밋 참여를 통해 빅데이터와 AI, 블록체인을 통해 기존 온라인 생태계의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여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미란다 탄 로빈8 CEO (Miranda Tan, CEO of Robin8)은 “투자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기반으로 2000만달러의 하드캡이 확보됐다”며 “이를 기반으로 자체적인 검색엔진과 블록체인을 통한 투명한 개인정보 관리를 통해 새로운 소셜 플랫폼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Matchpool, Playcoin, CFun, QBAO 등 QTUM 기반의 다양한 프로젝트들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큐텀 기반의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광고주와 인플루언서(컨텐츠 생산자), 그리고 콘텐츠 소비자를 효율적으로 연결시켜 기존 온라인 광고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고 투명하고 효율적인 시장을 창출하고자 개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