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정은 지난 12일 중국판 페이스북인 ‘시나웨이보’의 여행 채널들이 주관해 중국 하이난성 산야에서 열린 ‘시나웨이보 여행카테고리 10주년 행사’ 차원에서 이뤄졌다.
신라면세점이 지난해 11월에 실시한 ‘안젤라베이비 닮은꼴 찾기’ 이벤트가 웨이보 최우수 사례로 선정, 한국 기업 중에서는 유일하게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했다.
신라면세점 공식 웨이보 계정(www.weibo.com/shilladfs)은 신라면세점 소식 이외에 한국 트렌드나 한국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중국 네티즌의 공감과 만족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다. 신라면세점 공식 웨이보 계정은 2011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여 현재 294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신라면세점, '멤버십, 럭키 드로우' 새해맞이 행사
☞ HDC신라면세점 '개점'..1개층 '한국관' 특화·페라가모 등 명품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