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LG유플러스(032640)(부회장 이상철)가 온라인에서 유무선 통신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U+Shop(shop.uplus.co.kr)’에서 인터넷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한다.
LG유플러스는 U+Shop에서 인터넷 서비스를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워지는 겨울 집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황토 매트와 모바일 쿠폰 2만원(주유권 혹은 마트 이용권) 또는 복사, 프린트, 스캔 등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고급 복합기 중 하나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한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U+Shop’은 고객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의 단일상품 외에 유무선 결합상품의 가입은 물론 스마트폰/패드 등의액세서리 구매도 가능하다.
U+Shop에서 유무선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매월 최대 1만 9000원의 통신요금을 할인해 주는 ‘한방에yo Direct’를 출시한 바 있다.
▶ 관련기사 ◀☞LG U+, 부산에서 `장애청소년 글로벌 IT 챌린지` 개최☞LG U+, IPTV도 아이폰6 이벤트..월정액 가입자 KBS 다시보기 무료☞LG U+ 수험생 이벤트 관심..단통법 위반 논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