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가 지난 1월부터 팍스TV를 통해 추천한 넥스트코드(지아이바이오 변경) 100%↑, 일진머티리얼즈 120%↑, 이큐스앤자루 50%↑ 등 대국민을 상대로 입증한 급등추천주들은 그저 맛 뵈기에 불과하다.
최근 현대EP까지 100% 수익 달성을 올렸고, 언론에서 나오기도 전에 업계최초 대선후보주자 정책수혜주로 시초가 무조건 공략하라고 외친 누리플랜(069140)과 시공테크(020710)는 상한가 행진을 보이고 있을 만큼, 무섭도록 시장의 급등주란 급등주는 모조리 싹쓸이 하고 있음을 아는 사람은 다 알 것이다.
그러나, 이런 종목 놓쳤다고 절대 아쉬워할 필요 없다! 오늘 종목 하나면 위에 언급한 종목 다 잡은 것보다 더 대박이다! 그야말로 세력들의 시나리오로 올리는 조막손 작품이 아닌 확실한 명분의 급등 논리로 무섭게 휘몰아칠 아주 강력한 종목이기 때문이다.
앞뒤 잴 필요 없이 당장 물량부터 확보하는 것이 최우선일 만큼 지금 촌각을 다투는 시점이다. 정말 오늘 아니면 적어도 내일까지 못 잡는다면 미친 듯이 쳐올릴 폭등랠리 구경만 하게 생겼다.
과거 기억을 되살려보자! 진정한 대폭등주는 시대적 메가트렌드가 형성된 종목에서 터져주게 되는데, 초장기 성장산업의 발판으로 기대를 모으며 2006년 한 해를 풍미한 조선업종은 폭증하는 수주잔고로 관련주들 모두가 불과 2년 만에 무려 50~80배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해낸 바 있다!
이런 흐름이 당시에만 국한되어 아주 이례적이라 보는 사람은 없다. 우리 조선업종은 그럴 만한 세계최고수준의 기술력과 실적, 초고속성장세를 보여주며 납득이 갈만했기 때문이다.
또한 모든 산업이 대륙간 이동한다는 정설이 있는데, 조선업의 경우 유럽-> 미국-> 일본(1980년대)-> 한국(2000년대)-> 중국으로 이동 중에 있고, 자동차의 경우 역시 유럽-> 미국-> 일본(1990년말~현재)-> 한국으로 진행 중에 있는데, 지금이 대한민국의 자동차 업종 최고의 황금기임을 부인할 자는 아무도 없을 것이다.
일례로 일본 혼다 등의 주요 경영진들이 하는 말을 보면, 가장 두려운 기업은 유럽기업이 아닌 한국의 현대기아차가 가장 위협적이라 밝힌 데서도 잘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여기서 자동차 대표주자들(현대차, 기아차, 만도, 현대위아 등)의 견조한 상승세도 예상이 되지만, 역사적 급등은 시가총액 규모가 적어 날리기 쉽고, 관련기술에 정부가 국운을 걸 정도의 세계최고 수준을 갖춘 중소형급 종목에서 터질 수 있다는 점 절대 간과해서는 안 된다.
이런 점에서 오늘 종목이야말로 한 때 천원대에 불과했던 현대미포조선이 최고 40만원대까지 기록하며 올랐던 초장기 급등세를 그대로 재현할 종목임을 필자는 절대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와 관련된 숨은 최대 수혜주로 이는 아무리 관련자료를 찾기 위해 언론을 다 뒤져도 찾아볼 수 없는 극비사항이다. 지면상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다는 점이 안타깝지만, 분명 이 종목이라면 매수와 동시에 이미 성공한 투자자 반열에 올라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을 가져도 좋다.
이렇게 정책적 이슈와 시대적 메가트렌드가 확실해 향후 1~2년 내에 20배 이상 성장이 담보된 상황에서 급등시키기에 너무나도 좋은 천원대 가격조건까지 갖춘 이 종목 말고 어떤 종목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지 반문하고 싶다.
4~5월 내내 온통 뻘겋게 꽂아댈 일봉차트를 보며 통한의 눈물을 흘리지 말고, 하루라도 매수기회가 있는 지금 당장 이 종목 매수해보길 바란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이 종목 놓치면 땅을 치고 후회한다!
☞상한가 5방 터져도 이 종목은 절대 매도하지 마라!
☞이화공영 40배 능가할 극비 정책재료, 이 종목에서 또 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