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band 체험 웹사이트는 고객들이 상품 구성을 쉽게 이해하고 가족수와 개인별 사용행태에 따라 가장 알맞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특히 `우리가족찾기` 코너에서는 1∼5인까지 가족의 수를 선택하고, 인터넷·집전화·IPTV 등 구성에 따른 결합상품 할인금액을 알아볼 수 있는 게임 형태의 동영상도 있다. 결합상품의 요금절감 효과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 것.
▶ 관련기사 ◀
☞SKT, 과거 잊고 미래 봐야..`비중확대`-모간스탠리
☞SKT, 마케팅 비용 불구 수익 호조..목표가↑-UBS
☞SKT, 경쟁완화로 수익성 개선 기대-하나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