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VIP서비스로 ''제네시스'' 고객만족 극대화"

  • 등록 2008-03-28 오전 11:19:58

    수정 2008-03-28 오전 11:19:58

[이데일리 김종수기자] 현대자동차(정몽구 회장)가 '제네시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 극대화에 나섰다.

28일 현대차(005380)에 따르면 지난 1월18일부터 4월26일까지 100일간 출고된 '제네시스' 고객 전원에게 차량 인도 시 A/S주재원과 카마스터가 동행하는 ‘제네시스 고객만족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에따라 '제네시스' 고객들은 전문가의 안내로 제네시스의 최첨단 기능을 익히고, 눈 앞에서 직접 출고된 차량의 상태를 확인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리고 있다.

또 일반부품 3년 6만km, 동력계통 5년 10만km의 무상보증기간과 함께 5년간 5회 엔진오일을 무료로 교체해주는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운행 중 곤란에 처한 경우에는 긴급 출동 서비스를 지원받고 차량 고장으로 1일 이상 수리가 필요할 때는 렌터카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제네시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전담 상담원이 배치된 전용 콜센터 ‘프리미어 라운지(080-707-8000)’ ▲3년간 6회 제공되는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분기마다 발행되는 제네시스 매거진 ▲고품격 문화 공연과 전문가 강연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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