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다음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30분부터 접속장애를 일으켰던 한메일 서비스가 오전 11시20분쯤 복구돼 현재 정상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이에 대해 다음 관계자는 "서비스는 정상화됐지만 정확한 원인은 아직 파악 중"이라며 "이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다음측은 사과 공지문(아래)을 통해 "네트워크 장애로 추정되는 문제로 한메일 서비스가 접속장애를 일으키고 있다"며 "빠른 시간 내에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 관련기사 ◀
☞다음 `한메일` 두시간째 불통
☞"다음, 연말쯤 개선된 검색광고계약 맺을듯"
☞인터넷업종 `제2 성장 시작된다`-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