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바이럴 영상은 배우 하석진을 통해 ‘P9·P9 Plus’의 국내 첫 출시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제품의 특장점에 대한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하석진은 대중들에게 알려진 지적인 매력과 프리미엄 이미지가 화웨이의 글로벌 IT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며 ‘P9 시리즈’의 앰버서더로 선정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영상에 등장한 하석진은 드디어 퀄리티 있는 광고를 맡았다는 멘트와 함께 특유의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화웨이 ‘P9’을 소개하고 제품의 강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위트있게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하석진은 “모두 똑같은 스마트폰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화웨이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보다 뛰어난 제품을 만들어냈다”며 ‘P9’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