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 프랜차이즈 만랩커피(10000LAB COFFEE)는 1ℓ 사이즈의 데일리 아메리카노 등 7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 (사진=만랩커피) |
|
만랩커피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10000LAB COFFEE Edition’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1ℓ 대용량 음료 메뉴들로 구성됐다. 스페셜티 등급의 고품질 원두를 사용한 만랩커피의 대표 커피 메뉴 4종 데일리 아메리카노, 과테말라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와 논 커피 음료 피치 아이스티, 리얼 쇼콜라 라떼, 딸기 라떼를 만나볼 수 있다.
10000LAB COFFEE Edition은 친환경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뚜껑이 있는 병 형태로 출시된 만큼 여러 번 나눠 마시기 용이하며, 세척 후 재사용도 가능하다.
특히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는 대용량 출시로 가성비를 강조했으며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더욱 깊은 풍미를 지녔다. △피치 아이스티 △리얼 쇼콜라 라떼 △딸기 라떼 역시 1ℓ 로 출시돼 극강의 달콤함과 든든함을 자랑한다. 3종 모두 논 커피 음료로 카페인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스페셜티 등급의 고품질 원두를 사용한 커피를 좀 더 대용량으로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1ℓ 사이즈의 커피를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피치 아이스티, 리얼 쇼콜라 라떼, 딸기 라떼도 1ℓ 음료로 출시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든든하게 당충전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