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SK플래닛은 일러스트 작가들과 함께하는 ‘산타 래키 매일 선물 뽑기’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친구에게 공유하면 매일 최대 50회까지 경품을 뽑을 수 있다.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베스킨라빈스 3만 원권 △BHC 치킨 △OK캐쉬백 최대 1만 포인트 △다이소 및 올리브영 상품권과 포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메인 컨셉인 산타 ‘래키’는 OK캐쉬백의 서비스인 로드투리치에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만들어졌다. 로드투리치는 아티스트 콜라보 기획전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하거나 미션을 수행해 아티스트가 디자인한 콜라보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으며, 모든 아이템을 수집하면 추가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OK캐쉬백 관계자는 “아티스트 콜라보 기획전은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즐겁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드투리치’는 사용자들에게 개인화된 경험과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며 꾸준히 성장 중이다. 2023년 출시 이후 약 100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60만 개 이상의 TEM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안정적인 성과를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