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30일 알림자료를 내고 전 의원이 질의했던 사항에 대해 자체 점검 결과, 일부 문제가 사실로 파악돼 이에 대한 개선 조치를 완료했고 향후에도 차질없이 운영하겟다고 밝혔다.
또 해명과정 중에서 불필요한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에 대해 유감으로 생각한다고 부연했다.
또 ▲주한미군 특성상 운영했던 별도의 전산시스템을 다른 전산시스템과 통합하면서 보다 투명하게 운영 중에 있으며 ▲법인명의 개통과 관련 전 의원의 지적에 대해서는 ‘15년 6월 이전까지는 주한미군교역처에서 미군의 신분증인 ID 카드의 복사 또는 스캔을 불허하여 불가피하게 대리점 명의로 개통하여 주한미군이 실제 사용했으나, 법인명의 개통에 따른 혼란 및 문제점이 일부 발생하여 ‘15년 7월 1일부터는 미군의 주둔명령서를 개인 확인 방법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등의 시스템 개선을 완료하여 운영 중에 있다고 해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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