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외계층 자녀 1:1로 돕는다

  • 등록 2013-05-20 오전 11:31:04

    수정 2013-05-20 오전 11:31:04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하이트진로(000080)는 한부모와 조손 가정의 자녀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희망나무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하이트출시 20주년, 맥주사업 80주년을 맞는 하이트진로의 ‘2080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지역아동센터 240여명의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기획됐다.

하이트진로 본사에 설치된 ‘하진이의 희망나무’
희망나무캠페인은 하이트진로 본사에 설치된 ‘하진이의 희망나무’에 아이들이 달아놓은 소망 엽서를 임직원들이 하나씩 선택해, 아이들이 갖고 싶어 하는 물건을 직접 선물하고 아이들에게 희망메시지를 담아 전달하는 등 1대 1 희망 멘토링 활동을 전개하는 행사다.

하진이는 하이트진로의 사회공헌활동을 보다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물방울을 형상화한 캐릭터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지난 3월 사회공헌 홈페이지 개설에 이어 또 하나의 소통 채널을 마련했다. 하이트진로 사회공헌 블로그(http://blog.naver.com/hitejinrocsr)를 오픈해 사회공헌활동을 공유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이번 희망나무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길 바란다”며 “하이트진로가 지원하는 지역 아동센터의 아동 수를 점차적으로 늘려가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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