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 "AS 카톡으로 접수하세요"

SNS 고객상담 도입 동절기 난방비 절약 등 정보 제공 및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
  • 등록 2014-10-13 오전 10:33:56

    수정 2014-10-13 오전 10:33:56

[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대성산업(128820) 계열사인 대성쎌틱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카카오톡의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통합 콜센터와 홈페이지로 한정됐던 기존의 AS접수 창구를 모바일로 확대 운영 함으로써 고객 소통을 강화하려는 것이다. 이 서비스는 카카오톡에 접속해 친구추가 항목에서 ‘대성셀틱’을 검색하거나 QR코드 검색을 통해 친구등록을 하면 된다. 등록 후에는 AS 접수·상담부터 보일러와 관련해 궁금했던 모든 사항을 상담원과의 일대일 대화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통해 동절기 난방비 및 가스비 절약 등 유익한 정보 제공도 선보일 계획”이라며 “고객의 작은 불편사항에도 귀를 기울여 고객에게 감동과 서비스 만족을 줄 수 있는 친근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 고 강조했다.



▶ 관련기사 ◀
☞대성산업, 백화점·부지 매각 결정
☞대성산업, 재무구조 개선 박차.."기흥역세권·디큐브百 연내 매각"
☞[특징주]대성산업, 2000억 유상증자 소식에 '하한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무안공항 여객기 잔해
  • 시선집중 ♡.♡
  • 몸짱 싼타와 함께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