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1일 MWC에 공개돼 호평 받은 삼성전자 ‘갤럭시S6’는 메탈&글래스(Metal & Glass)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더 밝고 선명한 카메라,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예약가입이 종료되는 4월 10일 공식출시 예정이다.
KT는 4월 1일부터 9일까지 예약가입 후 4월 13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삼성 정품 ‘무선충전패드’와 함께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 3개월간 무료 제공한다. 최근 출시한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은 단말기 분실, 파손 시 최대 85만원까지 보상해주며, 무사고 만기시에는 출고가의 최대 35%에 매입해주는 상품이다.
갤럭시S6, 엣지를 KT에서 개통 시에는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할부원금의 최대 15%할인, 포인트파크(www..ponitpark.com) 등 제휴포인트 무제한 할인, 슈퍼 세이브카드 최대 36만원 할인 등을 통해 보다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약정, 위약금 없이 평생할인이 제공되는 ‘순액요금제’ 중 순액51요금 이상을 선택하고 올레 인터넷 결합 시에는 11만원 상당의 ‘GiGA WiFi 공유기’가 무료로 제공되어, 집 안팎에서 대용량 영상, 음악 등을 통신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관련기사 ◀
☞KT와 네이버, 연내 '무제한 인터넷 주소(IPv6)' 상용화..미래부, 업계 간담회
☞KT, 알뜰폰 법인 신설하기로..KTIS사업 이관
☞KT 주총, 이사 선임 등 원안대로 승인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