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SNS 이용자수가 12억명을 넘어서는 등 스마트폰 보급에 따른 SNS확산으로 무역분야에서도 SNS가 새로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중소기업중 75%가 SNS를 활용하고 있으며 이 중 63%는 실질적인 매출 확대나 마케팅 효과를 봤다는 조사결과도 있다.
이인호 무협 무역아카데미 사무총장은 “SNS를 활용한 무역마케팅이 보편화되고 있는 가운데 미래의 무역전문인력들에게 새로운 무역마케팅 기법에 대한 확실한 이해와 준비는 꼭 필요하다”며 “무역아카데미는 일선 고교의 교육현장과 긴밀하게 연계해 실무위주의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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