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나예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랩(KLALAB)이 ‘판테카 인텐시브 스킨케어’ 세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클렌징 워터 △클렌징 폼 △토너 △앰플 △크림 △선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클라랩 관계자는 “판테카 인텐시브 스킨케어 세트는 클라랩만의 특허 공법으로 제조된 광천수(이온 미네랄)를 베이스로 하여 D-판테놀과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 다량 함유돼 있다”며 “이 제품은 피부 진정과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제공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고 설명했다.
판테카 인텐시브 스킨케어 세트는 동물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향료를 제외한 EWG 그린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공식 임상기관을 통해 피부 진정, 보습, 피부 장벽 강화 등의 효능이 입증됐다. 특히 민감성 피부나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부드럽게 펴 발리고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클라랩 관계자는 “클라랩 판테카 인텐시브 스킨케어 세트는 국내에서 6월 21일 공식 출시되며, 7월 24일 베트남 런칭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예코스메틱은 혁신적인 화장품 제조 기술과 높은 품질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고 있는 기업으로, 클라랩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피부 건강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