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대상(001680)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는 중국의 3대 홈쇼핑으로 꼽히는 ‘UGO 홈쇼핑’에 진출했다고 1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가 중국 UGO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제품은 ‘발효효소의 비밀’이다. 지난 25일 첫 선을 보인 자리에서 90g 본품 3개에 10포를 추가 구성한 제품을 판매해 목표수량인 700세트를 55분 만에 초과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와 같은 반응에 힘입어 9월 판매 분량의 150%를 추가 발주 해 둔 상태다.
나경호 대상웰라이프 본부장은 “우수한 품질을 앞세워 올해에는 중국 시장 안착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며 “이를 필두로 2015년까지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시장 개척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대상웰라이프 ‘발효효소의 비밀’은 대상독점효소원료가 들어간 제품으로 현미, 보리, 대두, 율무 등 7가지 발효곡물에서 얻은 효소와 9가지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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