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 가솔린 모델에 장착된 V6람다 3.8 엔진 및 V8타우 4.6 엔진은 ▲ 고압주조 방식의 알루미늄 실린더 블록 ▲ 듀얼 가변밸브 타이밍 기구(CVVT) ▲ 사일런트 타이밍 체인 ▲ 가변 흡기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기아차(000270)는 모하비 가솔린 모델이 연비∙출력 향상과 진동∙소음 저감 효과는 물론 대형 승용 세단 수준의 승차감과 정숙성을 실현했다고 강조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가솔린 엔진의 정숙성에 SUV의 실용성을 겸비한 모하비 가솔린 모델의 출시로 프리미엄SUV 고객을 위한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며 "최고의 품격, 최상의 상품성에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모하비 가솔린 모델로 최근 증가하는 가솔린 SUV 수요에 부응하고 수입SUV와의 경쟁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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