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교과서 및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 천재교육은 중학 수학 문제집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는 20년 스테디셀러 ‘체크체크’의 새로운 시리즈이다.
천재교육 관계자는 “‘베이직’, ‘베이직 N제’, ‘기본’, ‘유형체크N제’ 보다 한층 심화된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베이직 시리즈, 기본, 유형체크 N제로 기본기를 다진 학생이라면 기출심화N제를 활용하여 종합적인 사고력을 기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는 중간고사, 기말고사 등 지필평가에 대비할 수 있는 기출심화 유형서이다. 시중의 심화서가 부담스러운 학생들에게 추천되는 중학 수학 문제집으로, 학교 시험에 나올 수 있는 가장 어려운 유형의 문제를 단계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실제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의 구성을 살펴보면, ‘개념확인’→‘적중&심화 유형 연습’→‘적중&심화 실전 TEST’→‘학교 시험 최상위 기출 도전’의 순서로 단계적인 훈련이 가능하다. 각 유형에 적용되는 개념을 확인한 후 빈출 문제와 최상위 문제를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심화 유형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할 수 있다.
신간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의 구매는 천재교육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현재 천재교육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를 정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