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오미 공식 온라인 판매업체 액정나라(대표 이시준)가 중국 샤오미의 저가 고성능 5G폰 ‘미 10 라이트 5G’ (Mi 10 Lite 5G) 통신향공기계 모델의 사전예약을 한다.
통신향공기계 모델이란 국내 통신사의 소프트웨어나 기본 앱 등이 모두 탑재된 공기계폰으로, 사실상 자급제 단말로 봐도 무방하며 SKT향/KT향/LGU+향으로 각각 출시된다.
기존 자급제폰과 달리 가입 중인 통신사 5G 서비스의 편리하고 원활한 사용을 위해 국내 최초로 공식 선보이는 유형의 상품군이다.
5G 버전의 미 10 라이트는 LTE와도 호환가능하며, 국내 출시 가격 45만1000 원으로 6G/128G 코스믹그레이(Cosmic Grey) 단일 모델이다.
최초의 외산 5G폰이자, 40만원대 가성비를 자랑하는 저가 모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포토 리뷰 행사 예정으로 사진과 사용 후기 등을 남겨 우수 포토 리뷰어로 선정된 고객에 한해 UV살균기 ‘안티코 1,3’과 CIO2소독제 ‘안티코라이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포토 리뷰 행사는 정식 발매일인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액정나라 이시준 대표는 “높은 가격부담으로 5G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인 온라인 휴대폰 구매를 위해 양질의 기종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