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LG전자(066570)가 이달말까지 전자레인지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자레인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자레인지용 수분캡을 증정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LG 전자레인지 행사모델을 구매한 후 온라인에서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행사 모델은 ‘MW25B’과 ‘MW25S’ 등 두 가지이며 제품 시리얼 당 사은품 신청은 한번만 할 수 있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전자레인지 신제품(모델명 MW25S)은 스마트 인버터 기술을 탑재, 고주파의 세기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해동온도와 가열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한다. 이 제품은 해동온도와 가열 온도를 섬세하게 제어할 수 있어 요거트·죽·찜 등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며 천천히 조리해야 하는 음식도 조리 가능하다.
또 도어를 강화유리로 처리하고 외관에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음식물이나 지문이 묻어도 쉽게 닦여 관리도 쉽다. 내부 조리공간에 기름때가 잘 스며들지 않는 소재를 적용해 청소도 쉽다.
▶ 관련기사 ◀☞LG전자, AI로 똑똑해진 에어컨 첫 출시☞LG G6, 특단의 대책.. 배터리 폭발 방지에 사활 건다☞LG전자,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2.0 댓글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