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한국벨킨은 21일 오전에 서울 광화문
KT(030200) 스퀘어에서 ‘아이폰7’액세서리 신제품의 국내 공식 출시 기념 이벤트를 KT와 함께 진행했다.
기기를 현장에서 수령하거나 소지한 사람에 한해 선착순으로 인비스글래스 스크린 프로텍터를 무료로 부착해주고, 에어프로텍트 시어케이스 케이스를 현장에서 공개했다.
한국벨킨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폰7 시리즈 전용 벨킨 액세서리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액세서리 중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로 기기 사용 여부와는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당첨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elki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벨킨 김동민 이사는 “애플에서도 인정받은 벨킨의 최신 프로텍트 기술력이 집약된 아이폰7 시리즈 전용 프리미엄 솔루션은 스마트폰 본연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편의성과 안전성을 대폭 강화하는데 포커스를 맞췄다”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리며, 신제품을 통해 뛰어난 스마트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 관련기사 ◀☞미래부, 'KT 클라우드' 보안인증 부여.."첫 사례"☞KT, 스타트업 협력 확대..스피드데이팅 개최☞KT, 구리선 기가인터넷 기술 ‘GiGA Wire’ 국제전시회 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