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고객이 정비 거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전화 한 통화로 정비 전문가와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을 통해 맞춤형 정비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기아차는 스마트폰 영상 통화를 활용해 직접 보고 들으면서 문제 내용을 파악하고 정확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영상진단 서비스`를 마련했다. 고객들은 차량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기아차 고객센터(080-200-2000)로 문의 시 영상 진단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정비 서비스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유보가 처음 탑재된 K9을 시작으로 향후 출시될 신차에 스마트 원격케어 서비스를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특히 기아차는 K9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정비 서비스인 `드림 케어 서비스`를 마련해 차량 출고 이후 3개월간 정비 전문가의 1:1 차량 유지관리 컨설팅을 제공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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