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프로2, 홍콩·대만 등 아시아 시장 진출

  • 등록 2014-03-18 오전 11:00:00

    수정 2014-03-18 오전 11:00:00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LG전자(066570)는 대화면 전략 스마트폰 ‘G프로2’를 홍콩,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에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G프로2는 5.9인치 풀HD IPS 화면, 새로운 보안솔루션 ‘노크코드’, 손떨림 방지 ‘OIS플러스’ 기술이 적용된 1300만 화소 카메라, 1W 고출력 스피커, ‘매직포커스’와 ‘미니뷰’ 같은 다양한 사용자경험 등을 탑재했다.

특히 노크코드는 사용자가 설정한 패턴으로 화면을 두드려 켜고 끌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이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최강의 하드웨어와 혁신적인 기능으로 아시아 시장에서도 새로운 프리미엄 휴대폰을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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