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는 지난 1일 기존 운영하던 모바일 웹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하면서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쇼핑 기능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 측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선점하는 것은 물론 고객과 가장 빠르고 가장 가까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채널이 모바일임을 감안해 대대적인 리뉴얼과 함께 커머스 기능을 추가했다”고 전했다.
윤재은 코오롱스포츠 본부장은 “모바일웹을 통해 코오롱스포츠의 제품들을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정보도 손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 외에도 모바일 전용 특가상품 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