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27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서비스협력사 대표 8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서비스협력사 대표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기아차는 전국 우수 서비스협력사 114곳을 포상하고 올해 서비스협력사 주요 운영정책을 발표했다. 또 CS 우수 성공사례를 교육하고 사외강사를 초청해 특강을 열었다.
올해 서비스협력사 주요 운영정책으로는 ▲정비 기술자 개인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차량 입고부터 출고까지 1대 1 고객응대 전문 어드바이저 제도 ▲스마트 큐 서비스 등을 정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강조했다.
기아차는 서비스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내달부터 ‘도서지역 무상 점검 서비스’와 ‘영업용 택시 에어컨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내달 8일부터 5월24일까지 울릉도와 위도 등 9개 도서 지역에 전문 서비스 인력을 파견해 차량 무상점검 및 소모성 부품 교환 등의 간단한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5월31일까지 전국 법인택시 1717개 업체와 개인택시 193개 지부 소속 차량을 대상으로 ▲에어컨 시스템 작동상태 점검 ▲경정비 서비스 ▲냉매 충전 서비스를 제공해 영업용 차량을 운영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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