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투쿨포스쿨’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태그’(TAG)를 이커머스 업계에서 처음으로 단독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TAG는 투쿨포스쿨의 강점인 컨투어 제품을 기반으로 한 제품력과 합리적 가격이 강점이다. 쿠션과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이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갖춰 자연스러운 일상 음영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아 다이소에서도 완판되기도 했다.
| (사진=에이블리코퍼레이션) |
|
심지훈 투쿨포스쿨 TAG 전무는 “투쿨포스쿨과 에이블리는 수많은 협업 성공 사례를 쌓아왔다”며 “TAG가 최근 급부상하는 오프라인 뷰티 채널인 다이소를 대표하는 뷰티템으로 자리 잡은 것처럼, 온라인 뷰티 놀이터로 불리는 에이블리에서 또 한 번 뷰티 히트작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이블리는 24~31일 ‘에이블리 X TAG 단독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블리 단독 라인업 TAG 상품을 1만원 이하에 구매할 수 있으며, 1만 5000원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에이블리에서 무료 배송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0~23일엔 에이블리 단독 라인업으로 공개하는 TAG 상품 5개를 장바구니에 담으면 응모할 수 있는 사전 행사도 마련된다. 참여 고객 가운데 5만명을 추첨해 최소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에서 에이블리는 TAG ’글레이즈 코팅 립 틴트’, ‘글림 온 아이팔레트’, ‘글림 아이 펜슬’을 6900원에서 59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인퓨즈 블렌딩 밤’은 7900원에서 6900원으로, ‘페이스 볼륨 라이터’는 8900원에서 7900원으로 각각 가격을 낮췄다. 행사 기간 TAG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니트 스크런치 머리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블리 뷰티 관계자는 “TAG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주목받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오직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라인업과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에이블리가 신흥 뷰티 매출 돌파구로 자리 잡은 만큼,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트렌디한 상품을 더 합리적 가격에 제공해 온라인 가성비 뷰티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