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3’는 유튜브에서 공식 티저 영상이 약 90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모바일 전문 매체 폰아레나(www.phonearena.com)에서 사고 싶은 스마트폰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마트폰이다.
마케팅전략팀 김현성 팀장은 “영업개시를 맞아 LG유플러스 고객에게 LG전자의 최신 전략 스마트폰인 LG G3를 가장 빨리 전달하기 위해 이번 예약가입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스마트폰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LGU+, 통신과 배달 앱 융합한 비즈모델 런칭
☞웹하드, 그룹 웹하드로 변신
☞황창규 KT회장 승부수는 '속도와 실용'(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