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관계자는 “우수한 상품을 보유했지만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상품 판로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우수상품을 백화점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백화점이 지난 5년 간 진행해 온 우수 협력회사 발굴 오디션인 ‘S-파트너스(S-PARTNERS)’선정 브랜드는 물론 한국 디자인 진흥원·중소기업 유통센터 등지에서 추천하는 19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핸드백 브랜드 위시바이하케이, 휴대용 공기청정기로 유명한 클레어, 여성의류 ‘레이’ 등이다.
▶ 관련기사 ◀
☞신세계, 면세점 적자폭 확대…목표가↓-신한
☞신세계, 3Q 영업익 411억원..전년比 8.1%↑
☞저녁약속 줄자 백화점 아카데미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