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프리미엄 제품으로 마케팅비 줄일 것"

  • 등록 2011-07-29 오전 10:54:19

    수정 2011-07-29 오전 11:34:39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과거에는 스펙이 떨어지는 스마트폰을 팔려다 보니 경쟁적으로 마케팅비를 많이 썼지만 4~5월에 갤럭시S2, 옵티머스빅 등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면서 마케팅비가 줄어들고 있다. 새로 판매하는 제품중 프리미엄폰의 비중은 5월 50%, 6월 60%, 7월은 그 이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프리미엄 제품을 많이 팔면 마케팅비를 적게 쓰고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032640)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

▶ 관련기사 ◀ ☞LG U+ "연간 가이던스 지킨다" ☞LG U+ "요금인하 결정된 것 없다" ☞LG U+, 2Q 영업익 줄었지만…`스마트폰 회복세`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비상계엄령'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