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영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브랜드 콜라보

마우스 보관 파우치와 손거울, 마우스 패드 콜라보
  • 등록 2024-02-13 오전 9:34:48

    수정 2024-02-13 오전 9:35:26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은 영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키르시는 체리 모양의 시그니처 로고 등 개성 있는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으로 1020세대뿐만 아니라 유니섹스 타겟에게도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다.

로지텍은 콜라보를 맞아 온 · 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주변기기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자를 대상으로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로지텍 ‘M240’ 무소음 무선 마우스 보관용으로 제작한 ‘M240 키르시 콜라보 파우치’와 손거울, 마우스 패드 콜라보 굿즈 2종을 선 런칭했으며, 이달 25일까지 M240을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콜라보 아이템을 제공한다.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이달 26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같은 기간 교보문고 광화문점, 강남점과 동대문점 등 일부 지점에서도 신학기 맞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한다. M240을 포함해 톤온톤 컬러의 ‘K380S’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와 ‘페블 M350S’ 슬림 무선 마우스, ‘시그니처 M650’ 무소음 무선 마우스, ‘시그니처 K855’ 무선 기계식 텐키리스 키보드와 ‘MK295’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또한 판매한다. 콜라보 파우치 및 굿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는 발랄한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키르시와 신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을 위한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수요를 고려한 협업을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아론 키르시 총괄 본부장은 “로지텍과 키르시의 콜라보 제품을 구매한 후 로지텍의 포토 리뷰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인증 사진과 함께 아이디를 남기면, 키르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학기 포켓 라인 컬렉션 전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신학기를 앞둔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 MAMA 여신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