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준 서비스센터’는 어린이 고객이 위주인 ‘쿠키즈워치’ 서비스 특성상 AS센터 방문이 쉽지 않다는 것에 착안해 이동식 버스 형태로 고안돼 서비스 센터가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다. ‘찾아가는 준 서비스 센터’에서는 △가입 상담 △현장 개통 △사후 서비스(A/S) 등 ‘쿠키즈워치’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쿠키즈워치’ 이용 고객은 쿠키즈 앱(App.)에서 ‘AS’ 메뉴를 선택하고, 버스 운영 시간 및 장소를 참조해 방문 시간을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달 ‘찾아가는 준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제 쿠키 및 핫팩을 증정한다. ‘쿠키즈워치 준2·3’ 이용 고객에게는 이용 빈도에 따라 텀블러, 칫솔, 터닝메카드·시크릿 쥬쥬 등 인기 장난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시행한다.
▶ 관련기사 ◀
☞"안전운전 하고 중고차 매입가 높이세요"…SK엔카직영, T맵과 이벤트
☞'단순 폰이 아닌 증강현실 플랫폼'..최초 AR폰 써보니
☞“시선과 뇌파로 감정파악…집에서 드론 체험”..SKT, 벤처3사와 5G 서비스 개발